조회수 : 607

장학기금 Fee
재단법인 숭실대학교 장학회
장학기금 납부안내입니다.

모교의 후배들이 좀 더 나은 여건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 격려하며 숭실의 우수 인재 양성을 통해 모교발전에 이바지하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우리은행 1005-301-710501 (재)숭실대학교 장학회
  • 국민은행 736637-00-000121 (재)숭실대학교 장학회
백마 클럽 및 튜립클럽 회원으로 귀하를 모십니다.

모교의 후배들이 좀 더 나은 여건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 격려하며 숭실의 우수 인재 양성을 통해 모교발전에 이바지하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백마클럽 - 500만원 출연
평양에서 개교되었던 모교는 요령반도를 타고 달렸던 고구려인의 기상을 이어올 뿐 아니라 기독교 대학인 건학정신을 받들고 하나님의 나라를 향하는 상향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 하더라"에서의 백마의 이미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며 모교를 빛내고 후배들의 사표가 되는 숭실사랑의 선두자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2. 튤립클럽 - 300만원 출연
목튜립은 거대한 나무이면서도 꽃을 피우며 벌레먹지 않고, 향상 깨끗한 장점을 지니고 있어 숭실대학교가 1백여년의 역사를 통하여 보여준 곧고 바른 교육의 이념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모교 캠퍼스에는 많이 자라고 있으나 다른 대학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나무이며, 이 튜립은 본교의 校花입니다. 젊은 시절 숭실에서 만들어간 진리와 봉사의 정신과 꿈을 숭실의 마래인 우리 후배들에게도 전할 수 있습니다.

* 기부하시는 분께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일시불 또는 분할납부도 가능합니다.
* 문의 : 숭실대학교 장학회 02-820-0864



후배에게 125시간 선물하기 특별장학금 안내 바로가기

화살표TOP